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 1, 2차 신학기 맞이 강연 및 특별 이벤트 진행 눈길

영광기획 2024.05.09 16:27:39

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 1, 2차 신학기 맞이 강연 및 특별 이벤트 진행 눈길

 

대방 엘리움 모델하우스는 오는 24일 신학기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EBS, 강남구청 대표 영어강사인 정승익 강사를 초빙하여 24년도 입시 트렌드부터 초, 중, 고 영어 교육법과 같이 학부모들이 관심 있어 할 만한 주제로 특별 강연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로 매직쇼가 준비되어 있다. 마술쇼는 국내 최대 마술 공연업체인 '쇼하우'가 진행하며 지난 11월 공연보다 더 커진 스케일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역시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한 체험형 공연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행사 당일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푸드트럭 먹거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방 엘리움 분양 관계자는 "따뜻해진 봄, 신학기를 맞이하여 방문하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방 엘리움 모델하우스에서 특별한 체험을 통해 유익한 정보도 얻고 온 가족이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는 포항역에서 차로 10분 이내 위치한 포항 유일 경제자유구역 펜타시티에 공급되며, 7번 국도, 영일만대로, 대구-포항고속도로(포항IC) 등이 인접해 사통팔달 어디든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또한 인근 영일만 일반산업단지, 포스코산업단지까지 차로 3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대방 엘리움은 입주민의 출, 퇴근 및 단지 인근으로 셔틀버스를 제공하여 거주민의 이동 편리성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경상북도 동부청사, 대규모 4차 산업단지 클러스터를 갖춰 자족이 가능한 신도시로 편의요건이 갖춰질 예정이다.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1, 2차는 총 1,328세대로 포항 내에서 가장 많은 1.8 대1 수준의 주차대수를 확보하여 늦은 귀가시간에도 주차걱정 없는 대단지다. 그리고 대방 엘리움만의 특화설계로, 최대 6.1m(전용 84㎡ 기준)의 광폭 거실은 물론 팬트리, 드레스룸 등의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고급 거실창호 유리난간을 전세대 무상 적용하여 막힘 없는 거실 뷰를 보이며 고급스러운 외관을 선사한다.

분양가 및 잔여세대 문의는 '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견본주택(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상도동)방문이나,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